불면증에 관한 기초 지식 당신이 좋아할 것

불면증에 관한 기초 지식 당신이 좋아할 것

불면증에 관한 기초 지식 당신이 좋아할 것

잠을 푹 자는 것이 갈망하는 것이라면, 잠을 이룰 수 있도록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불면증을 이기는 법을 배우려면 숙제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작품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불면증을 영원히 이기는데 필요한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마사지를 부탁하라.

이것은 긴장을 풀고 여러분을 “잠든” 모드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관계없는 생각보다는 마사지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잠들기 쉬워질 것이다.

음의 장력과 스트레스 완화 기법을 연습하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매일 아침 운동을 하라.

잠자기 전에 운동을 많이 하려고 하면 엔돌핀에 시달릴 수도 있다.

명상이나 요가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밤에 연습할 수 있다.

긴장을 푸는 이러한 기술들은 당신의 과민한 마음을 조금 더 조용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불면증이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라.

여러분의 몸은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졸음을 유발할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의 불면증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시계가 당신의 불면증에 기여하고 있는 것 같다.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그 시간에 주의를 기울이면, 그 시간에 정신이 팔려 잠을 잘 수 없다고 한다.

시끄럽게 똑딱거리는 시계나 밝게 빛나는 얼굴은 최적의 수면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수면 루틴을 개발한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동시에 잠을 자면, 당신의 몸은 정확한 시간에 피곤해질 거야.

만약 여러분이 항상 다른 시간에 잠을 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을 악화시키고 있을 것이다.

따뜻한 우유가 잠을 못 자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우유를 즐기지 않거나 알레르기 때문에 유제품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허브차도 맛볼 수 있다.

약초차에서 발견되는 천연 성분들이 여러분의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필요한 경우 특별히 니즈를 타깃으로 하는 특별한 혼합물을 찾아보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잠을 자려면 조용하고 어두운 침실이 필요하다.

적은 양의 빛도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조절할 수 있는 소음이 많으면 조절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나오지 않는 소음을 조절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하거나 CD를 가져와라.

그냥 침실에서 자고 옷을 입어라.

다른 건 없어! 만약 당신이 침실에서 싸우거나 침대에서 노트북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뇌는 당신의 침실이 당신이 활동을 완료하는 다른 방들과 같다고 생각할 것이다.

침실에서 자는 것을 제외한 모든 것을 잘라냄으로써, 당신의 뇌는 당신이 그곳에서 더 쉽게 잠들 수 있게 함으로써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것이다.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결코 효과가 없다.

당신은 육체적으로 피곤할 때 단지 침대로 향하는 것만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모순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때로는 억지로 하려고 하는 것보다 그것을 끝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효과적일 때도 있다.

엄격한 수면 시간표를 지켜라.

당신의 몸은 비록 그것이 당신이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일지라도, 일상에 있을 때 번성한다.

스케줄은 당신의 몸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그래서 매일 잠자리에 들고 일어날 시간을 정하면, 여러분의 몸은 적절한 시간에 졸음을 느끼는 것으로 반응할 것이다.

수면 문제를 극복하려면 많은 동기부여와 노력이 필요하다.

오늘을 시작하면 생각보다 빨리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따르면 불면증을 이겨내고 잠을 잘 자는 것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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