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불안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불안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불안이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기 시작하고 있다.

만성적인 일반적 불안감이나 공황발작에 시달리든 증상을 줄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전략이 있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은 당신의 불안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신뢰받는 측근과 함께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공유하고 그들과 공유할 때 그것을 크게 꾸미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말한 후에, 당신은 때때로 훨씬 다른 관점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높은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실제로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가공되지 않은 생소 소금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소금은 인체가 가공하기 더 쉽고 많은 필수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불안할 때 무거운 호흡에 대처할 수 있도록 깊은 호흡법을 연습해야 한다.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매우 빠르고 얕게 숨쉬는 것을 발견하는데, 이것은 종종 과호흡으로 이어진다.

천천히 그리고 리드미컬하게 당신의 횡경막에서 나오는 호흡에 집중하라.

숨을 쉴 때마다 위가 팽창하는 것을 느끼고 불안감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본다.

네가 겪고 있는 일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도록 해.

의료 전문가일 필요는 없다.

당신이 모든 생각과 감정을 억누를 때, 그것들은 더 나쁘게 돌아올 수 있다.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정말로 걱정을 덜 수 있고 기분이 훨씬 좋아지게 할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불안과 싸우기 위해 필수적이다.

신체에 과도한 육체적 부담을 가하는 것 외에도, 수면 부족은 불안 장애를 악화시키는 정신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각 성인은 저녁마다 약 7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한 한 현재를 살아라.

불안감을 가진 사람의 가장 부정적인 경향 중 하나는 과거에 일어났던 사건에 너무 많이 연연하거나 미래의 “할 일” 리스트에 연연하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스트레스를 주는 걱정거리일 것이고, 이것은 불안 증상을 가져올 수 있다.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여 불안감을 가라앉혀라; 그것 이외의 것은 생각하지 말아라.

당신의 불안감을 의논할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자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것을 분석하고 최소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불안감을 이해하고 유용한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내는 것도 좋다.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특히 불안감에 취약하다고 느낄 때 훌륭한 전술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함께 하는 것을 즐기는 긍정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즐거운 활동에 참여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모든 불안한 생각을 끝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데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걱정과 두려움을 철저히 탐구하는 시간을 가져라.

하루 종일 걱정할 수 없고, 걱정하려면 예정된 시간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런 생각들을 하기 위해 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예정된 시간이 끝날 때, 고민에 집중하기 위해 다시 돌아가지 않도록 하라.

이 구조화된 접근방식은 통제력의 훌륭한 형태다.

당신을 긴장하게 만드는 사람들은 피해야 한다.

그것은 머리속이 없는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불안감을 다루는 많은 사람들은 불편함과 고통을 참아내야 할 다양한 이유를 찾는데, 이는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기를 바라거나, 배를 흔들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불안하게 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는 더 심해질 것이다.

수줍음을 타는 많은 사람들은 불안감을 다룬다.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방법은 달리기, 자전거 타기,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기 위한 예술과 같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들을 찾는 것이다.

마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해보라.

긴장을 풀고,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마사지.

마사지는 여러분의 마음을 불안과 스트레스의 감정에서 벗어나게 하여 여러분의 삶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시작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근육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고, 마사지를 받는 것은 여러분이 일어날 수 있는 일상의 고통과 고통을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불안이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그러나 여기서 제공되는 팁은 스스로 몇 가지 점진적인 발전을 의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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