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비타민과 미네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비타민과 미네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미네랄과 비타민은 매일 섭취할 때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비타민 중 어떤 것이 중요한지, 혹은 올바른 보충제를 찾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아래 팁을 사용하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타민 섭취를 통해 체격을 강화한다.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 외에도 미네랄과 비타민은 인체가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소량 섭취를 목표로 한다.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보충제를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적혈구 형성을 돕기 위해서는 몸에 철분이 충분해야 한다.

이 세포들은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당신의 몸 안의 각각의 세포로 산소를 운반한다.

남자는 여자만큼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보충제가 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피로나 호흡곤란을 겪고 있다면 식단에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의사의 진찰을 자주 받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다.

비타민 A는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하면서 심장질환의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비타민 A는 독성이 있을 수 있다.

호박, 당근, 짙은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를 제공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대부분의 가게에서 산 음식은 과잉 가공되어 영양소가 고갈된다.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양소가 부족하면 의사에게 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선택할 때 여러분이 집중해야 하는 첫 번째 영역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즉시 어떤 것을 복용하기 시작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관한 정보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항상 회의적이다.

요점은 제품을 파는 것이지, 건강하다고 느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는 최선의 방법을 스스로에게 알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특정 제품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여전히 의심스러운 느낌이 든다면, 당신은 항상 의사에게 그것이 그것이 주장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복용해도 안전한지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망간을 넉넉히 구하는 것이 좋다.

망간은 뼈의 형성을 돕고 상처의 치유 속도를 높인다.

그것은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아몬드, 통곡물, 콩, 그리고 흑녹차에서 발견된다.

망간 보충제는 온라인이나 약국에서 찾을 수 있다.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탄산칼슘을 섭취할 때는 식사와 함께 섭취한다.

음식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구연산칼슘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혼자 먹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낭비하게 된다.

처방전과 보조제가 항상 잘 섞이는 것은 아니다.

이 상호작용들 중 일부는 생명을 위협한다.

당신이 섭취한 모든 비타민과 보충제를 의사에게 알리는 것은 중요하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약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모든 사람이 B12를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특히 나이가 들수록 더욱 그렇다.

당신은 꽤 많이 소비할 수 있고 미량도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B12 레벨 테스트를 통해 충분한 양이 있는지 확인하고, 부족하면 주사를 맞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야채를 날것으로 먹거나 쪄서 먹도록 해라.

요리는 종종 음식에 있는 비타민을 고갈시킨다.

채소를 쪄라.

그렇게 하면 비타민을 잃지 않을 것이다.

플래시 냉동 야채는 또한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너무 익지 않도록 조심해.

비타민 D, 오메가 3 산이나 마그네슘이 충분히 많이 들어 있지 않은 식단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모든 보충제 중 가장 인기 있는 산으로, 그 인기는 충분히 받을 만 하다.

이 특별한 아이템은 실제로 전반적인 장기 수행뿐만 아니라 건강한 정신을 증진시킨다.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몸이 안정된다.

여러분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다른 미네랄과 비타민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물질이 없다면, 여러분은 많은 건강상의 문제로 고통 받을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하여 몸을 행복하게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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