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과 당신: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

우울증과 당신: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

우울증과 당신: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

우울증을 관리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태도가 좋아지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빨리 끝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질문을 할 수 있다.

아래는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이다.

너의 사회 활동에 집중해라.

우울증은 당신이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친구나 사회적 접촉이 중요하므로, 친구나 사회적 접촉이 여러분의 인생에 계속 유지되도록 노력하라.

평소에 하던 일을 계속 해라.

정상적인 활동과 잡일을 피하는 것은 책임감이 쌓이면서 더 심해질 뿐이다.

우울증에 도움이 되도록 외부의 관심사나 활동을 키워라.

사람들이 바쁘지 않고 어떤 부정적인 생각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때, 그들은 종종 다른 활동을 하는 사람들보다 더 우울함을 느낀다.

우울증에 맞서 싸우고 싶을 만큼 흥미진진한 활동을 단지 즐길 수 있도록 계획하라.

당신에게 어떤 매력이 있든 간에, 어떤 것을 하는 것은 우울증에 걸릴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상적인 문제가 아닌 우울증에 문제가 있다면, 처방전 없이 약을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포도즙은 물론 세인트존스 사마귀도 약간의 안도감을 준다.

처방전보다 더 저렴할 수도 있다.

긴 목욕은 대개 우울증에 압도당하면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단순히 물에 담가두거나, 좋아하는 소설을 읽거나, 유쾌한 배경음악을 듣거나, 목욕은 정말로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목욕을 서 있을 수 있는 한 뜨겁게 하는 것도 좋은 생각인데, 그 열기가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수면, 운동, 식이요법은 우울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함을 느낄 때, 산책을 하거나, 놀이기구를 타거나, 즐거운 활동을 하라.

잘 먹고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운동하라.

명상은 당신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고 마음의 평화와 새로운 관점을 줄 수 있다.

명상은 혈압을 낮추고 긴장을 풀며 기분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

당신의 우울증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당신의 식단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너무 많은 화학물질을 함유한 과가공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실제로 뇌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극복하려는 우울증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지나치게 기름진 음식은 멀리하고 영양적으로 균형이 잡힌 식사를 규칙적으로 한다.

우울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다.

핵심은 그것을 야기하는 당신의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일단 무엇이 당신에게 이런 감정을 갖게 하는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힘든 순간들을 훨씬 더 잘 다룰 수 있어야 한다.

약을 규칙적으로 먹을 때도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한다.

훈련된 치료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생각과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안다.

아무리 좋은 의미라도 친구는 상담자의 대체자가 아니다.

주위에 신선한 꽃을 피우는 것은 여러분의 하루를 정말 밝게 해줄 수 있다.

꽃은 아름답게 채색되고 사랑스러운 향기가 나도록 진화했다.

이것을 이용하시고 우울의 어두운 구름을 상쇄하기 위해 집에 싱싱한 꽃을 두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해결책을 찾을 것이라는 희망을 잃지 마라.

우울증은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치료를 향한 첫발을 내딛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다음 번에 우울함을 느낄 때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받은 충고는 당신의 우울함을 이겨내고 당신의 삶을 나아가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네가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는 것은 이제 너에게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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