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증상 예방에 대한 팁과 요령

우울증 증상 예방에 대한 팁과 요령

우울증 증상 예방에 대한 팁과 요령

교육은 우울증을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첫 번째 단계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교육받은 답을 여러분에게 줄 수 있는, 그리고 올바른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 글은 출발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설탕을 멀리함으로써 우울증과 슬픈 기분을 치료하라; 이것은 꿀, 당밀, 과일 주스와 같이 건강하다고 여겨지는 당분을 포함한다.

이런 종류의 설탕은 전곡류처럼 탄수화물의 복잡한 버전보다 더 빨리 혈류로 들어간다.

에너지와 정신의 빠른 분출이 일어나더라도 그것은 빠르게 소멸되어 우울함과 우울함을 느끼게 된다.

네 기분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렴! 이것은 당신의 어깨에서 엄청난 무게를 들어올릴 수 있다.

매일 당신의 운동을 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기분과 다른 치료 방법의 효과를 향상시킬 것이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은 처방약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목적지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는 것은 심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우울증을 이기는 좋은 방법이다.

명상이 기분에 미치는 이점은 잘 연구되었다; 명상이 기분을 좋게 하고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만약 여러분의 삶의 일들이 여러분의 우울증에 기여하고 있다면, 그것들을 바꿀 선택을 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체력에 대해 부정적으로 느끼고 있다면, 운동을 좀 하라.

운동을 시작해라.

커피를 마시기 위해 만날 수 있거나 게임을 하거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친구, 멘토 또는 가족을 찾으십시오.

많은 시간 동안, 이것을 하는 것은 당신을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

우울증에 시달릴 때는 과거에 살지 않도록 노력하라.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미래를 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상태가 개선될 희망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컨디션이 얼마나 안 좋은지 상관없이 전문가를 찾아가 봐.

그들은 당신의 상황을 평가하고 약물이 도움이 되는지 결정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드는 우울증의 종류에 대해서도 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즐기는 음악이 당신의 기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려해야 한다.

너무 부정적이거나 여러분을 계속해서 우울하게 만드는 같은 것들에 대해 비명을 지르는 음악에 길을 잃지 않도록 하라.

이 음악으로 우울함을 없애지는 못하겠지만, 집중하지도 못할 것이다.

우울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생각을 간직할 수 있는 일기를 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서류상으로만 존재한다고 할지라도, 그러한 감정들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당신의 기분을 훨씬 더 좋게 해줄 것이다.

몇 가지 일반적인 패턴을 인식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것과 그것들을 완화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약간 시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집 안에 있는 신선하고 활기찬 꽃다발은 여러분의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꽃의 냄새와 색깔은 인간을 포함한 많은 종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진화해 왔다.

이것을 너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라.

신선한 꽃으로 네 몸을 감싸라.

우울증을 경험할 때, 여러분은 자신 속으로 더 후퇴할 수 있고 사회 활동을 피할 수 있지만, 이러한 활동들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있는 동안일지라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여러분의 우울한 감정을 후퇴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회적 의무로 바쁘게 지내다 보면 우울해지기 시작할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위의 팁에서 보셨듯이 우울증에 대한 치료를 받기 전에 습득할 수 있는 많은 지식이 있으며, 의사의 도움과 함께 이러한 지식이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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