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산성 환류가 제어되지 않음

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산성 환류가 제어되지 않음

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산성 환류가 제어되지 않음

산성 환류로 고생하십니까? 산성 환류는 매우 흔한 질환이지만, 그것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응, 속쓰림도 있지만 메스꺼움, 비대함, 심지어 목구멍에 혹이 나기도 해.

이러한 증상을 방지하려면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산성 역류로 고생할 가능성이 적다.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은 과체중으로 인한 압박이 심하면 이완될 수 있다.

살을 빼고 중간 부분을 다듬어줌으로써 괄약근도 조여줘 산성 역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담배 좀 그만 피우시오! 흡연은 산을 역류하게 하고, 실제로 방아쇠가 될 수도 있다.

흡연은 위산을 증가시키고 소화를 늦출 수 있다.

이것은 식도 괄약근의 약점을 유발한다.

이 때문에 이제 그만둬야 한다.

역류현상은 때때로 심장마비처럼 느껴진다.

가슴 통증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심장마비를 겪고 있을 수도 있다.

통증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면 의료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자신의 비전문적인 진단을 따르는 것은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산성 역류 현상을 발견하면 컨디션 조절이 가능하다.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운동할 때 기억하라.

물은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그 물은 또한 소화에 도움을 줄 것이다.

물은 당신의 위에서의 산의 작용을 균형 있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때 물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

만약 산성 환류로 고통 받는다면 알코올로부터 멀리하라.

알코올은 위산을 형성하게 하고 위장의 안감을 악화시켜 산성을 역류하게 할 수도 있다.

시내에서 하룻밤을 묵을 경우, 나중에 환류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섭취하는 알코올 음료를 제한하십시오.

특정 식품은 거의 모든 개인에게 산성 환류 증상을 유발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들 품목의 소비는 환류를 피하기 위해 제한해야 한다.

식단에서 제거해야 할 음식으로는 탄산음료, 튀긴 음식, 고지방 음식, 과일 주스, 토마토 소스 및 음료, 커피, 또는 뜨거운 음료 등이 있다.

걷기와 같은 직립 운동의 양을 늘린다.

이와 같은 운동은 다양한 이유로 산성 환류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화도 크게 개선된다.

체중 감량에도 기여해 환류 방지에 도움이 된다.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한다 하더라도, 이것은 산을 감소시키기보다는 역류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극단적인 운동은 피하라.

식사 시간 사이에 술을 마시기 위해 기다리세요.

음주와 식사를 동시에 하는 것은 식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것이다.

이 압력은 당신의 위로부터 산을 억지로 식도로 밀어올릴 수 있다.

위산에 계속 노출되면 식도의 안감이 손상되거나 파괴될 수 있다.

엘름 로젠지는 산성 역류 방지 효과가 좋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소화관을 코팅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목의 기분을 좋게 할 수 있고, 당신이 로젠지를 빨 때 역류하면서 오는 기침을 완화시킬 수 있다.

건강식품 매장은 미끄러운 느릅나무 열매를 발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이다.

어떤 음식이 산성 환류를 유발하는지 확인한다.

어떤 음식들은 산성 환류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부 목록은 알코올, 민트, 마늘, 카페인, 토마토, 페페로니 등이다.

산성 역류하는 사람은 저마다 독특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주의를 기울인 후 거기서부터 가는 것이 중요하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산성 환류를 겪고 있다.

미국 성인의 3분의 1이 이 병을 앓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이 증상을 치료하고 불편함과 속쓰림 없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여기 있는 조언들을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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